![](/wp-content/uploads/2018/11/section3Img1.png)
브랜드형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타깃 기반의 브랜드에 특화된 크리에이터 기반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d](/wp-content/uploads/2018/11/h1-team-img-3.jpg)
공구형
구매 파워가 있는 인플루언서를 빅데이터로 분석하여 공구에 특화된 인플루언서 마케팅
![](/wp-content/uploads/2018/11/section3Img2.png)
라이브커머스형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으로 상품을 소개하고 언택드 소비시대의 최적화된 공구기반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wp-content/uploads/2018/11/section3Img1.png)
브랜드형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타깃 기반의 브랜드에 특화된 크리에이터 기반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d](/wp-content/uploads/2018/11/h1-team-img-3.jpg)
공구형
구매 파워가 있는 인플루언서를 빅데이터로 분석하여 공구에 특화된 인플루언서 마케팅
![](/wp-content/uploads/2018/11/section3Img2.png)
라이브커머스형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으로 상품을 소개하고 언택드 소비시대의 최적화된 공구기반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wp-content/uploads/2018/11/section3Img3.png)
이지샵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