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형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타깃 기반의 브랜드에 특화된 크리에이터 기반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공구형
구매 파워가 있는 인플루언서를 빅데이터로 분석하여 공구에 특화된 인플루언서 마케팅
라이브커머스형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으로 상품을 소개하고 언택드 소비시대의 최적화된 공구기반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브랜드형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타깃 기반의 브랜드에 특화된 크리에이터 기반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공구형
구매 파워가 있는 인플루언서를 빅데이터로 분석하여 공구에 특화된 인플루언서 마케팅
라이브커머스형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으로 상품을 소개하고 언택드 소비시대의 최적화된 공구기반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이지샵형